- 철권 태그 토너먼트 1 PC 마메 -

 

 

NAMCO 의 대표적인 게임, TEKKEN 시리즈 중, 전설적인 작품, 철권태그1.

 

전체시리즈 4번째 작으로 출시된지 벌써 15년가량 됬지만 여전히 게임센터들,

한켠마다 비치되있고 게이머들도 여전히 많이 플레이되는 작품인데 TEKKEN3 엔진을,

사용한 리뉴얼 외전격 작품으로써, 올려놓은 아래파일은 마메 카일레라 통하여 넷플 가능한,

철권태그토너먼트1 pc 버젼과 기술표 합본 패키지이고, 구동방법은 그밑에 설명 참고하면 된다.

 

 

 

※ 철권태그1 다운로드

 

 

 



 

 

 

※ 철권태그토너먼트1 다운 및 구동방법

 

 

우선 위에 올려놓은 철권태그1 다운 해서 위 Tekken Tag Tournament 압축파일을 받아주자.

 

 

 

이제 철권태그토너먼트1 다운로드 된 ZIP파일을 풀어주면 위 파일들이 뜨는데,

철권태그 기술표 폴더에서 각 캐릭터들의 철권태그 콤보 및 기술들을 볼 수 있다.

 

 

 

참고로 철권태그토너먼트 기술표 파일들은 바둑알 커맨드로 jpg 확장자로 구성되있다.

 

 

 

이제 게임 플레이를 위하여 철권태그넷플 .exe 파일을 열어서 마메 카일레라 창을 띄워주자.

 

 

 

그리고 마메 카일레라 창의 가운데 게임목록을 더블클릭하면 싱글플레이가 구동된다.

 

 

 

싱글플레이는 철권태그 마메 1개의 PC로 2인조작이 가능하며 기본 1P 조작키는 다음과 같다.

 

 

 

참고로 철권태그 기술 콤보 등은 게임파일과 함께 들은 기술표 참고하도록 하고,

게임 플레이되는 속도가 느릴때에는 아래 설명에 따라 레지스터 작업을 해보자.

 

 

 

먼저 철권태그 다운 받아서 압축 푼 폴더 안에 800 600 창크기 레지파일을 실행-등록한다.

 

 

 

그리고 gpuPeteOpenGL 파일을 실행해서 위 창이 뜨면 아랫쪽에 있는 체크박스를 채우고,

'예' 버튼을 눌러서 레지적용을 시킨 다음에 다시 게임을 새로 시작해보면 속도가 개선된다.

 

 

 

그럼 이번엔 철권태그토너먼트 다운 받아서 넷플 해보겠는데 마메 카일레라 창에서,

상단 탭 파일메뉴에 구축된 보조메뉴 목록들 중, Kaillera NetPlay 항목을 클릭해주자.

 

 

 

이어서 나오는 위 창에선 Nick 에다 사용할 ID 를 적고 하단 Master Servers List 를 클릭한다.

 

 

 

그럼 서버창이 뜨고, 서버리스트들이 불러들여진다.

 

 

 

조금 기다려보면 다양한 게임 타이틀의 마메 넷플 서버목록들이 나오는데 이중에,

Tekken 이름의 서버를 찾으면 되고 Tekken 외의 서버네임은 매번 조금씩 변경된다.

 

 

 

이제 철권태그 다운로드 후 배틀넷 서버에 입장되는데 기본 대기방은 위와 같고,

아래 보이는 개설방 목록들 중에 인원이 다 차지 않은 방에 골라 들어가면 된다.

 

 

 

일단 하단 개설방 목록 중에 Waiting 이라고 인원이 빈 방을 더블클릭하면,

해당 방에 입장되는데 따로 레디할 필요는 없고 방장이 스타트 하면 된다.

 

 

 

그리고 자기가 직접 철권태그 pc 넷플 방을 개설하려면 위 스샷 표시된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고로 철권태그토너먼트 다운로드 넷플 중에 모든 캐릭터를 사용하려면,

게임 시작후, 방장이 치트키인 오른쪽 Shift 키 + F7 키를 눌러줘야 한다.

 

 

▲ 철권태그 게임하기 넷플구동 과정영상

 

 

 

그리고 철권 게임하기 넷플 하다가 상대가 방에서 퇴장시 싱글모드로 바뀌는데,

넷플 다시하려면 철권태그 마메 실행기까지 완전히 종료한 후, 재시작 해야된다.

 

 

 

마지막으로 넷플 상에서도 철권태그토너먼트 pc 싱글모드는 오락실 버전과 동일하다.